본문 바로가기

캡쳐/etc

혈계전선 절망왕 위주 움짤 gif 모음

얼마 전에 절망왕이 너무 보고 싶어서 결국.. 봤읍니다 혈계전선..

통학 할 때마다 틈틈이 보다가.. 이건 짤을 만들어야 돼! 하면서 만든 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직 다 안 만들었음.. 2000장 정도 남았는데 기력이 빨려서 못 만들겠어서

나중에 절망왕만 따로 만들어야지 하고 일단 폴더 정리 했슴니다

모두 혈전 보세요 스토리로 날 왕따 시켜서 아직도 무슨 소리인지 모르겠지만 작화 하나는 보장bbb

진짜 보는 내내 감탄사 + 작화 감독님 팔목 걱정..

움짤은 거의 생산하다 싶이 만들었습니다 총 5시간의 노동..













자세히 보면 둘이 다른 움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슴니다







나의 특기 : 같은 움짤 여러번 보정하는 것..







혈계전선 작화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상치 못하게 치인 인물..



이 장면 효과음 + BGM + 작화 세 박자가 동시에 이루면서 넘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한 번 감탄하는 작화..

















언젠가 다시 추가됩니다

To be continue..